번호 유형 제목
11 카드 결제 시 올앳 결제창이 안떠요
11

Q : 카드 결제 시 올앳 결제창이 안떠요

 

 

A : 크롬, 윈도우10에서 보안정책의 변화로 activeX 를 지원하지 않아

 

 결제 시스템이 팝업 형태로 변경되었습니다

 

 

 팝업차단 설정이 되어있을 경우 결제 진행이 어려우니 확인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

 팝업 차단 해제 방법
 
 팝업 차단 해제를 하여도 결제창이 안뜰 경우
 1566-5565 로 연락주시면 결제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
10 상품을 선택할 때 알뜰, 일반, 고급은 어떤 차이점이 있나요?
10

 

 

Q : 상품을 선택할 때 알뜰, 일반, 고급은 어떤 차이점이 있나요?

 

 

 

 

 

A : 상품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화환, 꽃바구니, 꽃다발, 꽃박스 등의 생화의 경우 알뜰에서 고급으로 갈수록 꽃송이의 수가 늘어나며

동,서양란의 경우 촉이나 대가 늘어나며 관엽의 경우엔 상품의 크기나 높이에서 차이가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9 신용카드로 결제를 할 수 있나요?
9

 

 

 

Q : 신용카드로 결제를 할 수 있나요?

 

 

 

A :국내 모든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

혹시 신용카드결제시 오류가 발생할 경우 올앳사이트에서 결제프로그램을

수동으로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

 

http://www.allatpay.com/servlet/AllatBizV2/support/SupportFaqCL?menu_id=m040201&type=detail&page=&seq_no=1114

 

 

 

 

8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
8

Q :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

 

A : 전화주문 가능합니다

1566-5565 로 전화주시면 상담원이 고객님의 주문을 도와드립니다

인터넷주문은 24시간 가능하며, 전화주문은 오전8시부터 10시까지 가능합니다

7 익명으로 배달이 가능한가요?
7

Q : 익명으로 배달이 가능한가요?

A :인터넷 주문시 익명으로 보내기에 체크를 해주시거나

전화주문시에 익명요청을 미리 해주시면 익명으로 배송이 가능합니다

6 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에도 배달이 가능한가요?
6

Q : 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에도 배달이 가능한가요?

 

A : 에코플라워는 연중무휴로 운영되어 365일 배달이 가능합니다.

5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5

Q :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

A : 모든 상품들은 배송비가 포함된 가격입니다

간혹 도서산간 지방이나, 제작하는 화원과 거리가 멀 경우는 추가 배송비가 발생됩니다

주문후 배송비가 추가되는 지역일 경우 고객님께 별도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

4 교환 및 환불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4

 

교환 및 환불은 인터넷쇼핑몰상에서는 불가능하므로

교환환불건은 고객센터 1566-5565로 전화 요청하셔야합니다

 

 

Q : 환불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
 

A :상품이 제작되기 전에 주문취소 및 변경은 고객센터와 통화 후 환불해드립니다

배송시간 3시간전기준으로 고객센터 운영시간 중 고객센터와 통화된 취소건에 한합니다

카드결제 취소의 경우, 주문조회에서 주문취소 확인은 바로 가능하나,

실제 카드사에서 처리기간이 약 일주일내로 처리되기때문에 카드취소는 그 후에 확인됩니다

 

 

Q : 교환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
 

A : 불량, 파손 혹은 주문내역과 전혀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을 경우 100%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

단, 배송정보 오류나 수취거부 등으로 인한 반품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

관엽 및 난 등 식물상품과, 금장미, 비누꽃의 경우 배송완료 후

고객님의 변심에 따른 상품교환은 3일 이내로 접수해주셔야하며 추가 배송비가 청구됩니다

 

*** 교환 및 환불불가

1. 생화상품의 경우 한번 잘려지면 다시 사용할 수 없는 꽃의 특성상 제작이 완료된

상품은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

2. 살아있는 식물의 특성상 배송후 관리미흡에 의한 건에 대해서는 교환 및 환불이

불가능합니다

3. 주문자의 배송정보 기재 오류 및 받는이의 수취거부 등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

불가능합니다

 

3 쇼핑몰에 있는 상품 이미지와 똑같은 상품으로 배송되는건가요?
3

Q : 쇼핑몰에 있는 상품 이미지와 똑같은 상품으로 배송되는건가요?

 

A : 꽃바구니, 꽃다발, 꽃박스 등 생화의 경우 계절별, 지역별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

최대한 흡사한 질감과 색감의 꽃으로 최대한 이미지에 맞춰서 유사하게 보내드리고 있습니다

꽃은 공산품이 아니기때문에 꽃바구니를 만드는 플로리스트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

관엽과 난 등의 식물은 자라는 모양이 조금씩 다르고, 살아있는 식물의 특성상 이미지와 똑같기 어렵습니다

꽃이 있는 상태나 사이즈는 이미지와 비슷한 상품으로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

단, 화분(식물이 들어있는 분)의 경우는 지역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

2 당일주문 및 배송이 가능한가요?
2

 

 

Q : 당일주문 및 배송이 가능한가요?

 

 

 

A : 당일배송의 경우 주문서를 작성한 시간이 아닌 입금까지 완료된

주문결제완료 후 2시간 이내에 배송이 되며 주문량에 따라 20시~21시 주문은

당일 배송이 어려울 수도 있으니 콜센터(1566-5565)로 연락주셔서

확인 후 주문 부탁드리겠습니다

 

1 대량 주문을 할 때는 어떤 방법이 있나요?
1

Q : 대량 주문을 할 때는 어떤 방법이 있나요?

 

A :쇼핑몰에서 상품의 복수 선택이 가능하며 배송지가 다른 경우, 따로 입력이 가능합니다.

대량 주문이 어려운 경우 1566-5565로 전화주시면 고객님의 편의에 맞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최근본상품
    [0]
  •